워드프레스 슬라이드쇼를 표시하는 플러그인 모음

c01

워드프레스에서 사용하는 슬라이드쇼 플러그인을 소개할까합니다.

사진이나 일러스트 공개, 이미지를 사용한 설명등을 보여줄때 슬라이드쇼를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워드프레스에는, 업로드한 이미지나 YouTube의 URL을 사용해서 간단하게 슬라이드를 만드는것이 가능합니다.

지금부터 추천하는 플러그인 5종을 소개해 나가겠습니다.

Image Slider

s01

오토 슬라이드, 네비게이션 버튼 표시형식, 타이틀 표시등 작은 설정이 가능한 플러그인입니다.

만든것은 플러그인 설정화면 내에 슬라이드 일람에 숏코드가 표시됩니다.

무료판은 유표판과 비교하면 리스트부터 미리보기 등의 그능이 다소 제한되어 있지만, 무료판으로도 충분히 다기능의 슬라이드쇼를 만들수 있습니다.

Image Slider

Meta Slider

s02

조작도 간단해서, 입문자도 간편하게 사용할수 있는 플러그인입니다.

설정화면에서 슬라이드를 작성하고, 거기서 작성한 숏코드를 기사에 붙이는것으로 슬라이드쇼를 기사내에 삽입합니다.

표시되는 크기도 픽셀단위로 지정할수있으며, 슬라이드의 종류도 복수로 선택할수 있습니다.

Meta Slider

Slider WD

s03

조작이 심플해서 사용하기 쉬운 플러그인입니다.

Slider WD플러그인 관리화면의 「Sliders」→「Add new」을 클릭하고, 슬라이드 타이틀을 설정하고 「Add images」부터 워드프레스에 업로드 되어있는 이미지 파일을 복수 선택하는것이 가능하여 슬라이드를 작성합니다.

동영상의 삽입하거나, SNS의 공유버튼을 만드는것도 가능한 유료판으로 업그레이드 하는것도 가능합니다.

Slider WD

Smart Slider 3

s04

슬라이드를 작성할때의 인터페이스가 알기쉽고, 시각적, 직감적으로 조작이 가능한 플러그인입니다.

표시형식도 풍부하고 커스터마이즈성이 풍부합니다.

세세하게 설정 하고싶지 않은 경우에는, 고식적으로 공개되어있는 프리 샘플을 바탕으로 사용해서, 미디어 내용만 변겨하면 간단하게 고퀄리티의 슬라이드쇼를 작성하는것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무료판에도 동영상을 삽입할수 있으며, YouTube의 URL의 입력하는것만으로도 슬라이드에 추가하는것이 가능합니다.

Smart Slider 3

Slideshow

s05

일본어로 조작가능, 동영상 대응(YouTube)의 슬라이드쇼를 작성하는 플러그인입니다.

Slideshow를 인스톨하면, 작성한 슬라이드를 기사내에 넣을 때, 숏코드를 삽입하는 메뉴가 WordPress의 비쥬얼 에디터에 자동으로 추가되는것어서 편리합니다.

네이게이션 버튼의 표시방버비나 자동 슬라이드의 설정등 세세하게 설정가능합니다.

Slideshow

슬라이드쇼는, 공간을 차지하지않으면서 많은 사진이나 동영상을 보여줄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이면, 일절 코딩을 안하면서 동영상을 넣을수 있기때문에, 활용해서 멋진 사이트를 만들어 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Scroll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