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을 좋게 만드는 4가지 방법

l02

공부나 운동, 직장 등으로 결과를 내기 위해 매일 필사적으로 노력하고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노력없이 큰 성과를내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그래서 지속적으로 노력을 해야합니다.

그러나 운이 좋은 것도 노력의 양만큼 중요한 요소입니다. 노력이 부족했다해도 운으로 커버되는 경우도 많다고 생각합니다. 운은 자신이 어쩔 수없는 일이지만, 어느 정도 만들수도 있는 부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행운을 잡아 취할 수 있도록 평소부터 의식해두어야 합니다. 여기에서는 운이 좋은 사람이되기위한 비결을 소개합니다.

운을 좋게 만드는 4가지 방법

주위 사람들을 배려한다

항상 운이 좋은 사람은 주위 사람들을 배려하고 있습니다. 곤란해하고있는 사람이 있으면 도울 것이고, 항상 자신이 할 수있는 것이 없을까 생각하고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자세로, 자신의 주변에 협력자가 모이게됩니다.

그래서 자신이 곤란해 버린 때에도 주변 사람들이 도와주는 것입니다. 운이 좋은 사람이라는 것은 주위 사람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습니다. 그럼, 언제든지 타인에게 다가가려 수 있도록 주위를 둘러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대가를 요구하는 일은하지 마십시오. 무상으로 도움을 반복할때에  되돌아 오게됩니다. 손익 계산으로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 순수하게 사람 돕기를하는 마음으로 타인을 대하면 좋을 것입니다.

속도감을 의식

행운의 장점은 속도에 의해 결정이 되는것이 많습니다. 세상은 선착순인 장면이 대부분이므로 재빨리 행동 할 수 있느냐가 관건 인 셈 입니다. 또한 신속하게 행동을하고 있으면 실패해도 다음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실패를 두려워하해서 고민만 하고있으면 기회을 잃어버리는 가능성만 커질뿐입니다. 쓸데없는 시간을 보내 게되어 버리므로 속도감을 의식하고 행동을합시다. 돌다리를 두드려 보고 건너라는이라는 속담이 있습니다 만, 빨리 행동하는 것에도 장점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행운을 잡는 속도는 중요합니다.

긍정적인 생각

앞에서 말한바와 같이 사물의 부정적인 측면을 보면 비관적이되어 운이 달아나 버립니다. 그래서 싫은 일이 있어도 그 긍정적 인 측면을 찾도록하십시오. 모든것에는 긍정적인면과 부정적인면이 반드시 있기 때문에 치우친 견해가되지 않도록합시다.

항상 긍정적 인 생각으로 생각하는 버릇이 있는데, 그것은 자신감으로 이어집니다.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면 적극적으로 행동 할 수 있기 때문에, 운을 만날 수있는 확률도 높아지는 것입니다. 단점은 단호히 잊어 버리고, 긍정적으로 사물을 파악하도록하십시오.

포부를 가진다

자신의 능력을 높이는 데 관심을 가지면, 다양한 일에 의욕이 솟아 오릅니다. 그래서 행동이 적극적으로되고 운을 쉽게 얻ㄱ 것이군요. 또한 스킬이 높아지면 자신감도 붙어 있기 때문에 선순환이 생기게됩니다.

또한 가지고있는 기술이 많을수록 기회를 살릴 수 있기 때문에 행운을 잡을 가능성이 올라가는 것입니다. 평소 노력을하고 있으면 운도 내편이 되어주기 때문에 평소에 준비를 해나갑니다.

이상, 운이 좋은 사람이되는 비결을 소개했습니다. 행운을 손에 넣는 위해서는 매일의 습관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운기가 상승하는 습관을 익히고, 기회를 잡을수 있도록 하십시오.

Scroll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