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앙케이트 기능 플러그인 모음

c1026

워드프레스에는, 질문이나 답변의 내용을 자신이 작성한 앙케이트 폼을 플러그인을 사용해서 사이트내에 넣는것이 가능합니다.

앙케이트 기능을 추가하는 플러그인으로 워드프레스의 관리화면 내에 작성이나 편집,통계의 확인이 가능한것과, 외부사이트와 연계해서 기사안에 삽입하는 타입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워드프레스내에 관리하는것과 외부 서비스를 사용하는것을 각각 소개하겠습니다.

Poll, Quiz & List by OpinionStage

poll_pl

외부사이트와 연결

Opinion Stage로 앙케이트를 작서하고, 거기서 숏코드를 획득해서 워드프레스 내에 앙케이트폼을 추가합니다.

폼에 이미지를 추가하는등, 본격적인 디자인 기능의 앙케이트를 작성하는것이 가능합니다.

플러그인을 사용할때에는 Opinion Stage의 앙케이트를 신규 작성하는것이 필요합니다.

(메일 주소나 Google+ 계정으로 바로 가능합니다.)

Poll, Quiz & List by OpinionStage

WP-Polls

p02

WordPress관리화면내에 작성,편집이 가능

질문과 답변을 입력하는것 뿐만아니라, 바로 앙케이트 폼을 작성할수있는 사용하기 편리한 플러그인입니다.

비쥬얼 에디터에서 기사를 삽입하는 메뉴가 자동으로 추가되어지기 때문에, 미리 플러그인의 관리화면에서 편집해둔 앙케이트 아이디를넣는것 만으로 기사 폼을 추가하는것이 가능합니다.

WP-Polls

YOP Poll

p03

WordPress관리화면내에 작성,편집이 가능

관리화면에서 작성하고, 숏코드를 사용해서 붙일수 있습니다. 비쥬얼에디터에서 삽입가능합니다.

또한, 답변자에 표시되는 메시지 등 자유롭게 편집가능합니다. (초기설정에는 영문으로 되어있습니다.)

디자인 템플릿을 선택할수 있고, 크기도 변경가능합니다.

YOP Poll

Social Polls by Wedgies.com

p04

외부사이트와 연결

Wedgie로 앙케이트를 작성하고, 거기서 획득한 URL을 기사안에 넣어서 사용하는 플러그인입니다.

앙케이트 폼에 이미지를 넣던지, 이모티코을 사용하는것이 가능합니다.

이용에는 Wedgie 계정이 필요합니다.

(메일주소 이외에 にFacebook이나 twitter로도 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다른 SNS와도 연동되어있어서, 앙케이트 내에 소셜버튼을 표이게 하는것이 가능합니다.

Social Polls by Wedgies.com

이상, 앙케이트 기능을 추가할수있는 플러그인을 소개했습니다.

플러그인을 이용하면, 지금까지 Google폼 등에서 관리한것을 워드프레스냉서 관리할수 있게 됩니다. 꼭 이용해보세요.

Scroll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