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피부 하얘지는 법! 미백 화이트닝 피부관리법

n5

이번에는 피부가 하얘지는 미백 관리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피부 미용에 관심을 가지는 이들의 연령 층이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빛나는 피부를 갖기 위해서는 병원 시술을 받거나 스킨로션, 에센스, 세럼, 팩, 크림 등의 기초 미백 화장품을 순서에 맞게 이용해 피부결과 톤을 개선 및 정리정돈 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또한 피부를 건조하게 만드는 카페인 및 음료 섭취는 멜라닌 색소를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줄이며 충분한 숙면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피부 미백 관리법에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는데 우선 건조한 피부는 자외선에 쉽게 노출될 수 있으므로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만들고 피부 노폐물 배출을 도와 피부 톤을 맑아지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미쓰에이의 수지가 5월 11일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6’의 ‘셀럽’s 토킹미러’에는 출연해 예뻐지는 비밀에 대해 밝혔는데요, 수지는 “나는 피부가 원래 흰 편이다”라고 말하며 “평소 수분 충전을 많이하고 미백에 신경을 많이 쓴다”고 전했습니다.

깨끗한 피부를 만들려면 기미나 잡티 관리와 함께 미백 화이트닝 피부 관리법을 실천하면 도움이 됩니다.

기미 같은 색소침착 현상은 얼굴에 한 번 생기기 시작하면 얼굴에 전체적으로 퍼지기 시작하면서 깨끗한 피부톤을 망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초기에 각별히 신경 써야합니다.

미백 주사 및 화이트닝 레이저 시술을 받거나 마스크 팩, 스팟 에센스, 선크림 같은 보습 기능성 제품과 연고를 사용해 기미 잡티 관리를 하는 방법도 있지만 쌩얼 피부 좋아지는 미백 관리 방법에 도움이 되기 위해서는 화이트닝 스킨로션이나 수분크림 등의 기초 제품을 사용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젤타입으로 되어 있는 고보습 화이트닝 크림은 피부톤 정리와 함께 건조한 피부에 수분감을 더해줍니다.

화이트닝 수분크림

화이트닝 수분크림을 고를때에는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도록 미백 화장품에 함유돼 있는 성분을 꼼꼼하게 살펴본 후 구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뷰티 프로그램에서 알려주는 1순위 제품을 무작정 구입하는 것보다는 사용법과 후기를 자세히 살펴 보고 비교한 뒤 자신에게 맞는 수분크림을 구매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미백 에센스 같은 화장품을 고를 때는 얼굴에 바르는 화장품이기 때문에 성분을 잘 따지고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때문에 반드시 샘플을 사용해 보고 에센스 등의 가격과 천연 성분의 함유 여부를 충분히 비교한 후 구매하는 것이 권장됩니다.

미백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더라도 화학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화이트닝 수분크림을 잘못 사용하게 되면 오히려 피부에 자극을 주고 깨끗한 쌩얼 피부를 만드는 것을 망칠 수 있습니다.

때문에 기미 같은 잡티를 자연스럽게 없애고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피부관리는 물론 보습까지 케어해주는 화이트닝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크림 하나로 스킨케어까지 해결하는 올인원 브랜드의 화이트닝 수딩 젤 크림은 비타민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저자극 수분크림으로 피부진정과 함께 영양공급, 보습 효과로 촉촉함과 윤기 부여를 돕습니다.

촉촉하고 깨끗한 쌩얼 피부를 만들기를 위해서는 평소 꼼꼼한 미백 관리를 통해 기미 같은 잡티가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미 같은 잡티를 없애고 얼굴 피부톤 하얘지는 방법을 위해서는 비누를 이용한 클렌징 방법과 미백 마스크 팩, 수분크림 등을 이용하면 피부 좋아지는 습관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천연팩 사용

또한 피부 미백에 도움이 되는 천연 팩을 이용하는 방법도 고려할 만합니다. 비타민c에 함유된 성분이 콜라겐의 생성을 도와 피부 탄력을 증가시키기 때문입니다.

피부 보습에 좋고 많은 영양분이 함유된 우유에 밀가루, 꿀을 섞어 팩을 하면 미백 케어와 주름개선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미네랄과 비타민이 미백을 돕습니다.

모공 축소 및 피부결 각질제거에 도움을 주는 쌀뜨물 세안도 좋습니다. 구성 성분의 96%가 수분으로 이뤄져 있는 오이는 비타민이 풍부해 보습, 미백, 피부 진정에 탁월한 효과가 있기 때문에 팩으로 사용하면 도움이 됩니다.

여기까지 얼굴 피부 하얘지는 법! 미백 화이트닝 피부관리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Scroll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