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 아이폰부터 iPhone7 Plus까지 역대 아이폰 비교

초대 아이폰부터 최신 발매된 iPhone7까지 역대 아이폰을 비교한 동영상이 공개 되었습니다.

i02

동영상을 공개한것은, 외국 인기 유투버로, 이외에도 역대 아이폰끼리 비교한 영상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아이폰 전부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드물죠.

동영상에서 비교하고 있는 아이폰의 단말은 iPhone/iPhone3G/3GS/4/4s/5/5s/5c/6/6 Plus/6s Plus/SE/7/7 Plus으로써 총15기종입니다.

동영상에서는, 기동 스피드, 음량, 카메라기능, 표면온도, 지문인식 스피드 를 비교하고 있기때문에,

시간이 날때 보는것도 재미있습니다.

기동 스피드 No.1은

i03

iPhone7/7Plus은, 초대 아이폰과 비교하면 120배 기동속도가 빨라진것인데요, 실제로는 어떨까요.

동영상에는, 전부의 아이폰에 전원코드를 연결하고, 동시에 전원을 넣고있습니다.

기동한 순으로 숫자가 표시되어있습니다.

i04

기동 스피드가 제일 빨랐던것은 iPhone7이었던것 같습니다. 이외로 iPhone7 Plus는 8번째로 되어있어서, 초기 아이폰과 별로 차가 없게 나왔습니다.

그리고 가장 느린것은iPhone4s 라고 되어있습니다.

카메라 성능은??

카메라에 관해서는, iPhone7/7 Plus의 진화를 느낄수 있습니다.

초대 아이폰

i05

iPhone7 Plus

i06

iPhone7 Plus가 되면 세부까지 사진이 묘사되어지는것을 알수있습니다. 아이폰이 새롭게 되는것과 함께 진화하는것을 알수있습니다.

i07

좀더 자세히 보고싶은사람은, 동영상을 확인해주세요.

결론

9년전 초대 아이폰이 등장하고 벌써 15종류의 아이폰이 발매되었습니다.

iPhone7라던지 iOS 10 덕분에 메시지라던지 사진등 어플을 통해서 즐기고 있는 사람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최신 아이폰 어플은 Swift이라는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하고 있는것이 많습니다.

Scroll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