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무료 테마 모음 – 블로그용

워드프레스 무료 테마를 소개할까해요. 자신이 코딩하지않아도, 테마로 사용하면 화려한 사이트가 되는것이 워드프레스의 좋은 점이지요.

테마의 종류도 많고, 좋은 디자인도 많은데요, 이번에는 무료로 사용할수 있는 테마를 엄선해보았어요!

워드프레스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사용해보시면 어떨까합니다.

thema_hueman

Hueman

다운로드 / DEMO

먼저 홈페이지에 지금 적용시켜놓은 Hueman입니다. 좌우에 사이드바가 설치 되어있어서, 한번에 많은 기사를 표시하는것이 가능한 템플릿이에요! 많은 기사가 있어도, 복잡하지 않게 메뉴바로 정리가 되기때문에, 처음 방문하는 사람들도 둘러보기 편한 사이트를 만들수있어요.

thema_yuuta

Yuuta

다운로드 / DEMO

블로그 내에 기사나 영상 같은 여러가지 콘텐츠를 표시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테마입니다.

thema_baskerville

Baskerville

다운로드 / DEMO

열면 바로 카테고리나 기사가 보이는 템플릿으로, 레이아웃보다 콘텐츠를 중시하는 사람에게 좋습니다.

thema_boardwalk

Boardwalk

다운로드 / DEMO

이 테마를 사용하면, 가로 스크롤이 되어서 보이는것만으로도 재미있는 사이트가 될것같습니다.

thema_ribalite

Riba Lite

다운로드 / DEMO

톱페이지는, 사진이 그리드로 표시되기때문에 임팩트가 큽니다. 스마트폰으로 보면 세로로 사진이 보이기때문에, 멋진 디자인이 될것입니다.

thema_bulan

Bulan

다운로드 / DEMO

톱의 배경이 크게 사진을 보이게 하는 템플릿입니다. 질높은 사진을 넣어두면, 자신의 블로그를 보는것도 즐거울 것입니다.

thema_mhpuritylite

MH Purity Lite

다운로드 / DEMO

여러가지 스타일로 보이는 것이 특징인 템플릿입니다. 메인에도 2칼럼이 있고, 사이드바도 있기때문에 기사를 표시하는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형태로 커스텀하는것이 가능합니다.

여기까지 워드프레스의 무료테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전부다 무료라고 생각하기 어려운 퀄리티네요.

디자인을 잘하지 못하는 사람이라도, 이번에 소개한 테마를 이용하면 멋진 사이트를 만들수있을것 같습니다.

꼭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Scroll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