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인상과 호감을 사는 사람의 특징 4가지

o01

커뮤니케이션에서는 호감도가 중요 하지요. 좋은 인상을 줄 수 있다면, 인간 관계도 잘될 것입니다. 그래서 첫 대면 등이라면, 좋은 인상을주기 위해 필사적으로되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또한 일에 있어도 인상이 좋았던 것이 거래처와의 관계가 양호합니다. 큰 상담이 달려 있을지도 모르고, 회사 내에서의 평가도 높아질 것입니다. 연애에 관해서도, 마음에 둔 사람과 친해지려면 좋은 인상을 줄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서 가능한 한 호감도를 높일 수 있도록 의식을합시다. 여기에서는 호감도를 업 하기위한 방법을 소개합니다.

청결감이있다

깨끗하다는것은 아주 중요합니다. 호감도가 높은 사람이라는 것은 예외없이 깨끗한 외형을하고 있습니다. 단단히 머리를 넣고 주름없는 셔츠를 입고 있을것입니다.

외형의 인상이 깨끗하게라면 호감을 갖기 쉬워집니다. 특히 상대가 여성이라고 청결감을 중요시하기 때문에, 자신의 외모에 신경을 쓰는것이 좋습니다.

복장이 단정하지 않았다거나 머리가 부스스이거나하면 그냥 불결하다고 생각되어 버립니다.

상큼한 미소

시원하게 웃을 사람은 호감도가 높은 것입니다. 잘 웃는 것이 밝은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첫 대면에서도 거리감을 좁힐수 있기 때문에 미소를 잃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한편,  표정이없는 사람은 접근하기 어려운 느낌을 주게 됩니다. 스스로는 아무렇지도 않게 하고 있는 듯하지만 찡그린 얼굴이되어있는 사람은 의외로 많습니다. 그래서 무표정한 사람은 조심하도록합시다.

큰 소리로 천천히 이야기

힘있게 말할 수있는 사람은 그냥 자신있게 보입니다. 목소리에는 힘이 있기 때문에, 소리가 큰만큼 자신의 존재를 어필 할 수있는 것입니다. 의지가있는 인상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비즈니스 현장에서는 매우 중요한 일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그리고 천천히 알기 쉽게 말할 것도 중요합니다. 빨리 말하고 버리면, 무슨 말을하는지 알 수 없습니다. 그래서 상대에 전달 될 수 있도록, 말하기 속도를 조절하는 것이 중요하네요.

자세가 좋다

등골이 성장하고 자세가 좋은 사람은 호감도가 높은 경향이 있습니다. 남성이라면 당당한 인상되고, 여자라면 야무진 이미지가 될 것입니다. 인기 연예인을 봐도 모두 깨끗한 자세를하고있는 것입니다.

새우등 자세는 자신이없는 듯 보이기 쉽습니다. 작은 차이이지만, 크게 결과가 달라질 것입니다. 가슴을 펴고 척추를 늘이는 것만으로 모양이 바뀝니다 .

여기까지, 좋은인상과 호감을 사는 사람의 특징 4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Scroll Up